본문 바로가기

레드홀릭 / 당신이 주인공 / 던킨~


친구와 홍대앞 극장으로 공연보러 가기로 약속하고

근처에서 저녁으로 무얼 먹을까

네이버 검색으로 맛집 검색중 눈에 띈 '레드홀릭'

떡볶기라면 사족을 못쓰는 나와 내친구이기에 ㅋ

바로 위치 추적(?)하여 퇴근후 홍대로 고고~





사람들이 맛있다고 극찬(?)한 해물떡볶기~

맛도 맛이지만

이곳이 좋아진 이유는 떡이나 오뎅, 면사리를 한번 주문하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거~

공연시간이 촉박해 리필을 한번밖에 못해먹고 ㅡㅜ

.
.


바로 '김대범 소극장'을 찾아  연극 '당신이 주인공' 을 관람~ ^ㅡ^ 

개그콘서트 김대범이 직접 연출했다는 공연인데

정작 김대범은 집에서 위닝 하고있다고;;;;

여태 보았던 연극과는 많이 색다른 ㅋ 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연극이었다

연극이 끝날때까지 내내 쫄아(?)있었던게.. 혹시나 나를 지목할까봐..;;; ㅋㅋ

정말 간만에 배아프도록 웃고 즐겼던 공연.. ㅋ

유머코드가 어째 나랑 딱 맞는지 ㅋㅋㅋㅋ

다시봐도 재밌을거 같은 공연이었음.. ^^

공연이 끝난후 배우들과 사진촬영을 기념으로 남기고~









아.. 저 어정쩡한 표정과 포즈들..;;






공연이 끝나고 그냥가기 서운해서 들른 던킨도너츠

달달한 커피 한잔씩 시켜놓고~~ ㅋㅋ


.
.


맛집도 가고 재밌는 공연도 보고

정말 알차게 보냈던 평일 저녁~ 히히히